Tour

여행안내

신창풍차해안도로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제주도 서쪽 끝을 따라 연결된 신창 풍차 해안도로는 해상풍력단지가 조성되어 있어 해안도로를 따라 줄지어 서 있는 풍차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해안선을 따라 보이는 하얀 풍차와 에메랄드빛 바다는 상쾌한 가을 풍경을 보여줍니다.

협재해수욕장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제주도 서쪽에 가볼만한 해수욕장을 꼽으라 하면 단연 1,2위로 꼽아 추천하는 곳이 협재해수욕장입니다. 제주시 한림읍에 자리하며, 제주올레 14코스의 일부이고, 금능해수욕장과 이웃하고 있는 쌍둥이해수욕장이기도 합니다. 투명한 물에 에메랄드빛 물감을 서서히 풀어놓은 듯한 바다빛은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썰물 때면 조개껍질이 많이 섞인 은모래빛 백사장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송악산 및 산방산

(펜션에서 차량으로 20분거리)

송악산 정상에 오르면 누구나 감탄사를 토해냅니다. 앞으로 가까이 보이는 최남단의 마라도와 가파도, 형제섬, 우뚝 솟은 산방산, 멀리 보이는 한라산, 그리고 끝없는 태평양, 바다를 씻겨온 바람과 능선에 이어지는 푸른 잔디의 풋풋한 감촉 때문입니다. 산방산은 워낙 산 자체의 높이가 높고 해안에 접해있으므로 해서, 구름이 산머리에 걸려 있거나 휘몰아치는 광경을 종종 목격할 수 있으며, 각 사면 기스락에서는 판이한 기후특성을 보여주기도 하고, 이러한 기후특성은 화산체상의 식생에 독특한 특징을 부여하고 있기도 하여, 식물학적으로도 중요한 보호지역입니다.

신화테마파크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인기 캐릭터 ''라바''를 탄생시킨 글로벌 3D 애니메이션 제작사, 투바앤(TUBAn)의 다양한 캐릭터와 스토리가 가득한 신화테마파크는 방문객들에게 흥미롭고 환상적인 하루를 선사하고있습니다. 환상적인 여행으로 안내하는 ''로터리 파크''를 지나, 정글 속 신비한 고대 도시 ''오스카 뉴월드''를 거쳐, 귀여운 캐릭터와 볼거리 가득한 ''라바 어드벤처 빌리지''에 다다르는 여정, 15가지 짜릿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VR체험, 신나는 퍼레이드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한국관광공사)

판포포구(스노클링,카약)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제주도 서쪽 끝자락에 위치한 판포포구는 모래바닥이라 맑고 깨끗한 물색을 자랑하는 작은 포구입니다. 스노쿨링 장소로 유명해지면서 여름이면 맑은 스노쿨링을 하기 위한 관광객들로 성황이고 있습니다.
(출처:한국관광공사)

저지오름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한경면 저지리 저청 초등학교에서 북서쪽 수동으로 가는 도로 우측에 우뚝 선 오름으로, 산상의 분화구를 중심으로 어느 쪽 사면이나 경사와 거리가 비슷한 둥근 산체를 이루고 있으며, 둘레가 약 900m, 깊이가 약 60m쯤 되는 매우 가파른 깔때기형 산상 분화구를 갖고 있는 화산체입니다.
(출처:한국관광공사)

곽지과물 해수욕장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곽지해수욕장은 길이 350m, 너비 70m의 백사장이 있고, 평균수심 1.5m, 경사도 5~8도의 좋은 조건을 갖춘 해수욕장입니다. 입지가 좋아 주변에 청소년 수련장이 설치되고 단체 피서객이 많이 찾는 제주 명소입니다.

981파크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제주도 애월에 위치한 중력을 이용하여 속도를 내는 친환경 레이싱 테마파크로,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중력가속도(9.81㎨)만으로 스피드를 즐기는 다운힐 레이싱, 한라산 방향을 바라보며 자동회차로 여유롭게 즐기는 업힐 레이싱을 즐길 수 있습니다.